트레일을 걷지 마세요…

본문 :
나는 이것을 말하면서 이것을 시작할 것입니다. 나는 내가 당신에게 모든 이야기를 모두 말하기 위해 살아남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그냥 내가 시작하기 전에 나에 대한 약간의 정보를 줄 것입니다. 나는 펜실베이니아의 외딴 곳에 살고 있는데, 아무도 그곳에 살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몇 안되는 곳 중 하나이며, 환자로서 등산객이있는 근처의 병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32 세이고 내 이름은 Nick.now입니다.

며칠 전, 길고 길고 열심히 운전하기 힘들고, 집으로 40 분 거리에 있었을 때, 나는 그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기 전에 본 적이없는 하이킹 트레일을 우연히 발견했지만 작은 자갈 주차장에 차를 주차했습니다. 태양은 트레일 입구를 읽기 직전에 차에서 나가기 직전에 사인을 밟지 않아야했습니다. 나는 트레일에 가지 않기 위해 경고 표시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다른 모든 것을 걷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문자 그대로 하나의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상한 일이지만 이상한 일이 아니지만, 여기에서 인구는 낮습니다. 여기에서 인구는 낮습니다. 나는 계속 걸어 가기 때문에 나는 계속해서 전화를 꺼내었다. 달리기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도 그렇게했습니다.

나는 지금 튀어 나오고 있었지만, 내가 어깨 너머로 바라 보면서 내가 무엇을 달리고 있는지 보았을 때 나는 그것을 보았다.

7 피트 높이의 그림, 날카 롭고 들쭉날쭉 한 가장자리, 거의 칼처럼, 인간의 몸의 부드러운 가장자리, 창백한 피부, 거의 종이는 거의 흰색으로 가장 최악의 부분과는 달리, 피부는 몸 위에 단단히 뻗어 있었고, 눈이 공허 나 블랙홀처럼 비판적인 소켓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인간이 아는 것이 아니 었습니다. 이것은 인간이 아는 것이 아니 었습니다. 내 평생보다 더 빨리 아드레날린에서 빠르게 달렸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들었다. 그 다음, 4 개의 다리가 그로테스크 한 다리를 쳤다. 나는 빠르고 조용히 두꺼운 잎, 나무, 그리고 작은 무너져가는 다리를 위해 큰 다이브를 가져 갔다. 덤불을 통해 나를 보지 않고 생물없이 다른 인간을 찾으려고 노력하면서 가능한 한 침묵하기 위해, 나는 대피소를 찾으려고 시도했고, 나는 숲 속의 오래된 창고가 나머지 밤을 통과해야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무서워서 잘 찾고있는 것을 두려워 .. 어떻게 이걸 넣어? ..... 나